출중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작품을 찍어 온 배우 송중기가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최근 재벌집 막내 아들을 너무 재미있게 봐온 터라 남일같지 않아서 알아봤는데요 이미 아기도 생겼다고 합니다.
1. 송중기 배우자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의 배우 출신으로 나이는 39살이며 현재 임신중이라고 합니다.
송중기는 인기리에 방영된 재벌집 막내 아들 종방 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공항에서도 사진이 찍힌 바 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은 어제 30일자로 그녀와의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일전에 에이판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서 송중기는 드라마 빈센조로 대상을 수상했었는데 그 때 수상 소감에 사랑하는 케이티라고 말을 해 많은 팬들에게 궁금증을 안겨주었었는데 그 케이티가 바로 송중기 여자친구였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였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 A journey called love 로 데뷔했으며 몇년 전까지 배우로 활동했지만 현재는 연기 활동을 중단 중입니다.
2.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와의 만남
송중기와 케이티는 2021년 지인을 통해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 송중기가 이탈리아에서 드라마 빈센조를 촬영하고 있을 때였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사랑을 키워온 두사람은 지난해 주위 사람들에게 서로를 소개했으며 최근 케이티 사운더스는 강남에서 아기옷을 고르고 있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3. 송중기 송혜교 결혼 & 이혼 사유
송중기는 2016년 인기 절정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혜교를 만났으며 2017년 가장 핫한 커플이 되며 그해 10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생활 1년 8개월여만에 둘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한 이유로는 성격 차이로 둘 사이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불가피하게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는 2019년 최종적으로 이혼조정이 성립되었으며 그로부터 5개월 후 송중기는 케이티를 만나 3년여만에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송중기 팬카페 글
배우 송중기는 자신의 재혼 소식을 팬카페에 글을 올려 알렸으며 인생에서 너무나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인사드린다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한 케이티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서약했으며 그녀는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소개했으며 케이티 덕분에 더 나은 사람이 되가고 있다고도 적었습니다.
그리고 둘 사이에 아기가 생긴 소식과 혼인신고 소식을 함께 전하며 앞으로 함께 잘 살아가면서 배우로서도 팬들인 키엘의 응원과 바람대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댓글